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AGE TITLE

page desc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라돈 사태 관련, 음이온 정보 전달

대표 관리자
게시판 상세

베지아쿠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 안녕하세요 :)


최근 음이온의 이름을 달고 판매되었다가 각종 질병을 일으켜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 침대 음이온에 관련해서 말씀 드립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쿠아시리즈의 음이온과 라돈침대의 음이온은 전혀 다른 것이며, 아쿠아시리즈의 음이온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입니다.




라돈침대의 라돈은 음이온을 방출시키기 위해 포함시킨 음이온 파우더 '모나자이트' 에서 검출되었습니다.


모나자이트는 침대 커버, 그릇, 팔찌, 전기매트 등 여러 음이온 제품에 사용되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토론'과 '라돈'으로 붕괴되는 방사성 원소인 토륨과 우라늄이라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라돈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밝힌 1급 발암 물질로 전체 폐암 발병의 3~12%의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어, 현재 라돈 사태가 일어나게 된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라돈 제품이 음이온이라 홍보한 "음이온"은 라돈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나오는 알파입자를 포장한 단어로,


알파입자가 많을수록 (음이온 효능이 높다고 홍보한 제품일수록) 방사능 농도가 높았다는 점입니다.




아쿠아시리즈의 음이온은 방사선 물질에서 파생된 것이 아닌,


물을 전기분해함으로 파생된 것이기 때문에 라돈과 같이 인체에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전혀 끼치지 않습니다.



그 증거의 일환으로 2018년 5월, 식약청에서 아쿠아시리즈를 제조하는 안산 공장에 방문하여


모나자이트 원료를 사용하고 있지 않음을 확인한 후 제공한 서류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첨부해 두었습니다.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품질 검토를 시행하는 베지아쿠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